프리덤 ( Freedom )12
관람등급 : 12세
개봉일: 2015.11.19
감독 : 피터 코센스
출연진 : 쿠바 구딩 쥬니어(사무엘), 베르나르드 포처(존 뉴턴), 윌리엄 새들러
장르 : 드라마, 가족
러닝타임 : 95분
줄거리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나침반이 되어 줄 위대한 감동 실화!

1856년 흑인 노예인 사무엘은 가족과 함께 농장에서 도망친다. 자유를 향한 흑인 노예는 탈출을 돕는 비밀조직의 도움으로 캐나다로 떠날 계획을 세우지만, 악명 높은 노예사냥꾼 플림튼의 추적은 계속된다. 탈출구 없는 도망자의 삶, 가족조차 지킬 수 없는 위기에 빠진 사무엘은 자신을 노예로 만든 하나님을 원망하던 중 100여년 전 자신의 조상과 관련된 하나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한편, 1748년 노예를 가득 실은 배의 선장 존 뉴턴은 미국을 향해 닻을 올린다. 사랑하는 연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노예 운반책을 맡은 그는 배에서 알게 된 한 노예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항해자와 인간으로서의 신념 사이에서 깊은 고뇌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런 폭풍우로 배가 좌초될 위기에 처하게 되고, 그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놀라운 선택을 감행하게 되는데…

100년의 시간을 넘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았던 두 남자…
자유와 구원으로 하나 된 그들의 놀라운 감동 스토리가 시작된다!
댓글5
댓글 작성
sjkim724 13개월전
죄로 인하여 노예 상태에 있는 우리들 주님의 은혜로 죄의 노예에서 해방된 것을 감사하며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주님의 약속하신 복을 누리는 자녀들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hyk1940 16개월전
하나님의 은혜를 알아가는 사무엘의 신앙 을 보며 다시한번 놀라운 주님의 사랑을 깨닫게 합니다.
cjw123 17개월전
감동입니다..종은 영화 감사합니다.~!!
schwha 18개월전
좋은영화 잘 보구 갑니다.
hessed91 18개월전
hessed91
주님의 진정한 사랑은 용서함에 진정한 자유(구원)이 있음을 알게 합니다.